2018년 5월 13일 일요일

강남역 사주팔자 / 재혼 궁합 / 강아지 꿈해몽이요. 꿈에 검은색 황색 작은 강아지 2마리가 나왔습니다. 저희 집 배란다에서 작은배변 활동 중...












-
재혼 궁합
인터넷작명유명한곳
유명한작명가
관악구사주
아이작명
취업운보기
사주 입시
-

-

www.사주-당신의삶의지름길.com

-

-
아래의 내용은 사주 상담 접수된 내용입니다.
이 글을 보시는 분도 사주로 도움이 필요하시면,
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-

-
강아지 꿈해몽이요. 꿈에 검은색 황색 작은 강아지 2마리가 나왔습니다. 저희 집 배란다에서 작은배변 활동 중...
-

-
강아지 꿈해몽이요.꿈에 검은색 황색 작은 강아지 2마리가 나왔습니다.
저희 집 배란다에서 작은배변 활동 중이었구요.배변패드가 없어서 그냥 배란다에다가
했습니다. 후에 제가 배변배드를 깔았구요.장면이 거실로 바뀝니다. 쇼파에 저와 누군가가
앉아 있었고,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그 누군가는 제 남편으로 추정합니다.남편은 검은색
강아지를 양손으로 강아지와 마주보게 들고 있었고, 저는 황색 강아지를 똑같이 들고
있었습니다. 그런데 제가 검은색 강아지를 들고 뽀뽀를 하였는데 그 강아지가 해맑게
웃어줬습니다. 이 행동은 몇번 반복하였습니다.또 제가 돌아다니는 황색 강아지를 들고
쳐다보고 있었는데 그 강아지가 저의 손을 상처가 나지 않을 정도로 물었습니다.
그래도 물리니 살짝 기분이 상해서 저도 강아지 목덜미 윗부분을 함께 물었습니다.
그러곤 꿈에서 깼습니다.참고로 저는 강아지를 좋아는 하지만 키우지는 않습니다.
-

-

www.사주-당신의삶의지름길.com

-








1803040427



My Blog URL : skdfijwh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